Excel, Hangeul

 사무행정실무(엑셀+파워포인트)

실제 사무행정업무에 활용되는 스프레드시트, 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 기능의 기초부터 업무 문서작성 능력을  함양할 수 있다.

 Curriculum 과정소개

엑셀(스프레드시트)

윈도의 그래픽 환경에서 수식작성과 계산이 편리해 기업의 세무계산, 보고서나 학교의 성적관리 및 가계부 등에 광범위하게 활용되는 스프레드시트 응용프로그램의 기본부터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문서 작성법을 배우는 과정

한글(워드프로세서)

워드프로세서(word processor)는 컴퓨터로 문서를 작성하고 편집고, 작성된 문서를 저장 매체에 저장하거나 인쇄할 수 있고 새로운 문서를 작성하거나 저장된 기존의 문서를 불러와 내용을 편집할 때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사무 행정과 관련된 문서 작성 업무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능들을 배우는 과정